자주하는 질문

주문 후 입금했는데 아직 입금 확인 중으로 나옵니다.
센트럴팜(주) 2022-09-22

계좌이체의 경우 중복주문, 입금자명 불일치, 입금 금액 불일치, 입금기한 경과 등의 이유로

입금 처리가 안될 수 있습니다.


결제 후에도 결제 완료 단계로 넘어가지 않았다면 고객센터(02-529-5888)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센트럴팜(주) 고객센터

02-529-5888
운영시간(평일) 09:00~17:00
넷쨰 주 수요일 10:00~16:00
점심시간 12:00~13:0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