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상태가 불량합니다/ 제품이 파손되어 왔습니다
센트럴팜(주) 2022-09-22

먼저, 제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교환이나 반품을 위해서는 해당 상황이 확인 가능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메인 화면의 '톡상담' 버튼을 클릭하여 채팅창으로

주문 정보(주문 번호 혹은 주문자 성함,연락처)와 상황을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빠른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센트럴팜(주) 고객센터

02-529-5888
운영시간(평일) 09:00~17:00
넷쨰 주 수요일 10:00~16:00
점심시간 12:00~13:0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