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상단 → 마이쇼핑 → 주문내역에서 결제완료 처리가 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계좌이체의 경우 중복 주문, 입금자명 불일치, 입금 기한 경과 등의 이유로 입금 처리가 안될 수 있습니다.
결제 후에도 결제 완료 단계로 넘어가지 않았다면 고객센터(02-529-5888)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결제 완료 후에도 일부 상품이 재고 부족, 주문량 폭주 등의 사유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 현황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02-529-5888)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