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주문한지 수일이 지났는데 배송이 안되고 있습니다
센트럴팜(주) 2022-09-22

홈페이지 상단 → 마이쇼핑 → 주문내역에서 결제완료 처리가 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계좌이체의 경우 중복 주문, 입금자명 불일치, 입금 기한 경과 등의 이유로 입금 처리가 안될 수 있습니다.

결제 후에도 결제 완료 단계로 넘어가지 않았다면 고객센터(02-529-5888)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결제 완료 후에도 일부 상품이 재고 부족, 주문량 폭주 등의 사유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 현황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02-529-5888)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센트럴팜(주) 고객센터

02-529-5888
운영시간(평일) 09:00~17:00
넷쨰 주 수요일 10:00~16:00
점심시간 12:00~13:00
TOP